휴대폰 교환/취소/반송 안내 > 공지사항 | KT 욜폰
감추기/보이기
  • 상단 이벤트 배너
    • 공지사항

    휴대폰 교환/취소/반송 안내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KT… 댓글 0건 조회 12,537회 작성일 16-01-01 13:37

    본문

    모든 단말기는 미개봉 새제품으로 배송처리 해드리나,

    구매하신 휴대폰이 외관상 혹은 기능 불량일 경우 개통일로부터 휴일 포함하여, +14일 이내에만 동종기종으로만 교환 혹은 취소가 가능합니다. ( 단 아이폰의 경우 개통일포함 10일 이내 구매 대리점이 아닌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만 교환이나 환불 가능)
     
    단 국내 제품의 경우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해당 제조사 a/s센터 방문하셔서, 불량 확인서를 발급 받으신 후 저희쪽으로 보내 주셔야 교환 혹은 취소처리 가능합니다.
     
    또한 통화품질 불량일 경우로 인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도, 역시 개통일로부터 휴일 포함하여, +14일 이내에만 취소 업무처리 가능하며, 휴대폰의 114 누르셔서, 고객센타 상담원 통하여 통화품질 불량접수 후, 통화품질 내역 전산으로 메모 확인되어야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(고객센타 상담원 혹은 해당 통신사 통화품질기사님께서 방문 및 단말기 테스트 후, 통화품질 불량 내용 전산에 남겨 드립니다.)
    위 경우를 제외한 제품박스 개봉 후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    모든 교환 및 취소시 발생되는 택배 운임비는 무료입니다.

    교환시 타기종이나 타 색상으로는 교환 불가능합니다. (동종 기종/ 동종 색상으로만 교환처리 가능)​

    각 제조사 SVC 센터안내 -
    SAMSUNG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: 1588- 3366
    LG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: 1544- 7777
    팬택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: 1588- 9111
    APPLE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: 1544- 2662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【휴대폰 반송안내】
      반품은 저희쪽에서 CJ대한통운 택배로 반송 처리 진행됩니다. 접수후 기사님이 고객님과 통화후 반품받으러 받으셨던 주소로 방문해 주십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• 띠배너이미지